전체검색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고객서비스

자주하는질문

Total 8건
  • 3일장 장례절차는 어떻게 돼나요?

    1일째: 안치, 빈소결정, 장례일정 확정 (염습시간 및 장례방법등)
    2일째: 염습,입관,종교별 의식절차
    3일째: 발인

    이순서로 진행됩니다.
  • 임종전 준비해야 될 사항이 있나요?

    가까운 시일에 임종이 예견 될 경우에는 장례에 대한 전반적인 계획을 세워 만약의 경우에 대비해야합니다.
    장례방법으로 가족장, 단체장 등과 특정 종교예식으로 할 것 인지를 결정합니다.
    매장이나 화장 여부를 결정하고 매장일 경우 묘지 관계를 결정하며, 화장일 경우에는 장례식 장에 도착하여 예약관계를 협의합니다.
    -영정사진 또는 환자의 사진(가족사진)을 준비합니다.
    -환자의 신분증 및 가족관계 증명서를 준비합니다.
    -부고를 알릴 친지, 지인 및 단체 등의 연락처를 정리하여 둡니다. -유언이 있으면 침착하게 기록하거나 녹음을 합니다.
    (유언을 기록할 경우에는 법률적 근거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합니다.)
  • 장례식장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삼신전문장례식장은 24시간 운영됩니다. 사전상담 또한 24시간 항시 가능합니다.
  • 주차는 무료 인가요?

    200여대를 주차 할 수 있는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으며, 전체 주차비용 무료입니다.
  • 해외에서 운명시 장례식장을 이용 할 수 있나요?

    상담전화 (051.323.0044) 삼신전문장례식장에 사전에 전화 및 방문하셔서 빈소예약 및 고 인운구절차(항공기 일정, 공항에서 운구절차) 등에 대해 상담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운명하시게 되면 처음에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장례식장은 고인을 모시기위해 24시간 운구차량을 항시 대기중입니다. (관내무료)
    운명시 전화 한통이면 고인운구에서 장례식장 안치후 장례상담 및 진행 , 발인 및 장지까지 일괄 처리되는 편리한 시스템을 바탕으로 진행되오니 문의(24시간) 051-323-0044 으로 연 락주시길 바랍니다. 병원에서 운명하신 경우 사망진단서(원본) 5부~10부를 발급받아 오시면 됩니다.
  • 장례식장내 고인을 운구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

    상담전화 (051.323.0044) 삼신전문장례식장으로 전화하여 계신곳(자택,병원,요양원 등)을 말씀 해주시면 고인을 삼신전문장례식장으로 모실수 있도록 해드립니다.
  • ATM기기 있나요?

    네 건물1층 현관에 부산은행/기업은행 ATM기기 있습니다.

검색